티스토리 뷰

목소리 굵어지는법 하루 10분 

목소리 굵어지는법허밍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남자들이 관심있게 보면 좋은 목소리 굵어지는법 을 소개합니다. 하루 10분정도 간단하게 따라만 해주면 굵은 목소리를 낼 수 있게 도와주는 동작들을 소개하려고 하는데, 포스팅에서 소개하는 목소리 굵어지는법은 위키 하우를 참조하여 작성하였습니다. 

 1. 호흡을 통한 목소리 변화

 1) 목소리 굵어지는법 첫번째는 호흡입니다. 우선 코호흡과 입호흡을 통해 본인의 호흡방법을 체크합니다. 거울을 보고 평소에 본인이 어떻게 호흡하는지 관찰해보고 최대한 자연스럽게 호흡해 봅니다. 

 2) 코호흡을 하면서 최대한 숨을 배속 가장 깊은곳까지 들려마시도록 해봅니다. 그런 다음 내쉬면서 '헬로'라고 말해봅니다. 그 때 들리는 본인의 목소리와 굵기를 기억해 두다가 다시 같은 동작을 반복하면서 본인의 목소리를 체크해봅니다. 숨을 들이마실 때 어디까지 들이마셔야 본인이 원하는 굵은 목소리가 나는지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바른자세로 목소리 굵어지는법턱을 항상 들어준다

 2. 바른 자세 유지

 두번째 방법은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특히 턱을 들어올려서 자세를 고정 하면 굵은 목소리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말을 할 때 고개를 움직이지 말고 똑바로 세우고 말하는 연습이 필요합니다. 바른 자세로 고정한 상태에서 천천히 말하는 연습을 해줍니다. 


 3. 허밍 연습 하기 

 허밍 연습은 목소리를 굵게 만드는데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실제 연설자들이나 가수들이 공연전 워밍업으로 허밍 연습을 하는것을 자주 보았을것 입니다. 허밍은 목소리는 차분하게 잡아주며 굵은 목소리를 낼 수 있게 도와주는 동작입니다. 허밍 동작을 진행 하면서 허밍을 하면서 끊김없이 바로 목소리로 이어서 내뱉는 연습을 하면 굵은 목소리 발성에 도움을 줍니다. 

 목소리 굵어지는법 짧으면서 간단한 3가지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평소에 습관을 드리면 목소리 개선에 도움을 주는 가벼운 스트레칭과 같은 동작입니다. 부담 없이 따라하면서 목소리 개선 효과를 보시길 바라며, 목소리 굵어지는법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